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도현 임지연 열애 인정

by 톰슨라이언 2023. 5. 3.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이도현 임지연 프로필 열애 인정입니다. 이도현 임지연 프로필 열애 인정 만우절날 난 기사라...뭐지?? 했는데.. ㅋㅋㅋㅋ 밑에 뭐라고 하나 붙였을뿐인데.. 유재석같음.ㅋㅋ 뭐라고 박연진이랑 주여정이랑 사귄다고?? 아니..이건 아니고 ㅋㅋㅋㅋ 멋지다 연준아 ㅋㅋ 멋지다 연진아 ㅋㅋㅋ 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에 출연한 배우 임지연(33)이 이도현(28)과 열애를 인정했다.

 1일 임지연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 관계자는 “두 사람은 친한 선후배 사이에서 좋은 감정을 가지고 조심스럽게 알아가고 있는 단계”라며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전했다. 임지연과 이도현은 촬영 중 만나는 신은 거의 없었지만 촬영 후 회식과 워크샵을 통해 가까워진 것으로 알려졌다. 다음 날에는 용인 자연휴양림 인근을 찾았고,이도현이 직접 커피를 사 오고 있네요. 이때부터 이미 이도현과 임지연은 커플이였을까요? 썸이였을까요?ㅋㅋ 이도현 임지연 프로필 열애 인정 이도현 임지연 열애로 인해서 팬들은 더글로리 세계관이 깨졌다고 하는데.. 이렇게 해보면 어떨까

 

더글로리로 요즘 인기 최절정에 오른 두 배우

이도연, 임지연! 만우절 첫 열애설 주인공이 되었다

더글로리를 엄청 몰입해서 본 사람들에게 깜짝소식이었다🔥

지난 3월 14일 화이트데이.

시즌2가 오픈된지 4일 만에, 금호동에서 초콜릿 데이트를 즐겼다. '넷플릭스'에선 살벌했지만, 현실에선 달달한 사이!

이도현과 임지연의 연애는 배우들 사이에서도

공공연한 비밀. 한 드라마 관계자는 "사랑을 티 내진 않았다. 다만 둘만의 커플템으로 (몰래) 분위기를 냈다"고 귀띔했다.

또 다른 드라마 관계자는 "글로리 팀은 역대급으로 팀워크가 좋았다. 배우들끼리 자주 회식을 가졌다"면서 "그렇게 서로를 알아가며 사랑으로 발전한 것 같다"고 전했다. 

이도현 임지연 열애 인정

 

두 사람은 금호동에 있는 이도현 아파트에서 함박눈을 만끽했다. 눈사람을 만들었고, 인증샷도 찍었다. 둘은 이도현의 차 (본네트) 위에 눈사람을 올려놓고 기념사진을 찍었다. 다음 날에는 용인 자연휴양림 인근을 찾았다.

여윽시 디스패치...

이도현은 27살, 임지연은 32살이다. 5살 연하의 이도현이 직접 커피를 사 오는 모습도 디스패치를 통해 보도되었다.

그래...ㅠㅠㅠ아니야 떠나보낼수없는 도현씨ㅠㅠ

 

이도현 임지연 열애 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