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불륜한 아빠 때문에.." 송종국 딸 송지아, JYP 계약제안 거절한 진짜 이유

by 톰슨라이언 2023. 5. 24.

"불륜한 아빠 때문에.." 송종국 딸 송지아, JYP 계약제안 거절한 진짜 이유

온라인 커뮤니티

어린 시절부터 아버지와 방송에 출연해 유명해진 송종국의 딸 송지아가 한 예능에서 대형기획사 JYP 계약제안을 거절한 이유가 재조명되어 시선이 쏠리고 있습니다.

 

 

송종국 딸이 JYP의 계약 이유는...

온라인 커뮤니티

송지아는 축구선수 송종국과 배우 박연수의 딸로, 과거 MBC 예능 ‘아빠! 어디가?’에 출연해 인지도를 쌓았습니다. 올해 16살인 송지아는 프로 골퍼를 준비하고 있으며 의류 모델로도 활동 중입니다.

최근 송지아는 청순한 미모로 폭풍 성장한 모습을 공개하며 대중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데 특히 국내 대형 엔터테인먼트 JYP가 러브콜을 보냈다는 사실이 전해지면서 주목받고 있습니다.

KBS2 '해피투게더4'

2019년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에는 송지아가 엄마 박연수와 함께 게스트로 출연해 연예계 데뷔설에 대해 직접 입을 열었습니다.

 

박연수는 "지아의 화보가 화제가 될 거라고 생각 못했다 작년에 지아가 10cm 이상 컸다 갑자기 너무 여자다워 보였다 이때 사진을 찍어주면 참 예쁘겠다는 생각에 보정도 안 하고 올린 건데 화제가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KBS2 '해피투게더4'

이어 “화보를 보고 JYP에서 미팅도 아니고 계약을 하자고 연락이 왔다. 근데 지아가 미래를 정한 뚜렷한 포인트가 없다. 지금은 골프치는 걸 좋아해서 기획사를 갈 마음은 아직 없다”고 덧붙였습니다.

송지아는 “당연히 JYP가 대형기획사이기 때문에 들어가고는 싶었지만 골프 연습장을 못 갈 것 같았다. 지금은 골프가 취미고 꿈이 골프 선수다”라고 말했습니다.

 

 

골프치는 근황 전한 '송지아'

온라인 커뮤니티

이렇게 공개적으로 골프선수가 꿈이라고 밝혓던 송지아는 얼마전 골프 대회에 참가한 근황이 공개되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 지난 2023년 5월 1일 SBS 골프 유튜브 채널에는 ‘벌써 이렇게 컸다고?! 골프 대회에 나타난 그녀의 정체는’이라는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해당 영상은 지난 2022년 7월 경인일보사의 창간 77주년을 맞아 개최된 GA KOREA배 제19회 경인일보 전국 중고등학생 골프대회에서 촬영됐습니다. 영상 중 주니어 골프 선수로 활약하고 있는 송종국 딸 송지아가 포착돼 눈길을 끌었습니다.

 

유튜브 'SBS GOLF'

송지아는 카메라 앞에선 활짝 웃어 보이면서도 시원한 드라이버에 이어 과감한 퍼터를 선보였습니다. 이어 진행된 인터뷰에서 그는 "들어가기 전에 긴장을 많이 했는데 한 세 홀 정도 지나고 나니까 괜찮아졌다" "운이 좋았던 것 같다"며 겸손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어떤 선수가 되고 싶냐는 질문에는 “저는 1등이 돼야죠. 무조건 1등이 돼서 잘 치는 선수가 되고 싶다”고 포부를 드러냈습니다.

송지아의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와 골프선수 폼나네 응원합니다", "아빠 닮아서 운동신경 좋을듯", "불륜한 아빠때문에 맘고생 많았을텐데.. 너무 잘컸다", "지아지욱 남매 엄마랑 더 행복해지길"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송종국, 박연수 그들의 속사정

박연수의 인스타그램

이어 그의 부모인 송종국과 박연수에 대해서도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의 어머니인 박연수는 2019년 예능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에 출연해 아름다운 외모로 화제가 됐습니다.

 

1979년생으로 올해 나이 45세인 박연수는 2006년 전 축구선수 송종국과 결혼해 송지아와 송지욱을 얻었는데요. 두 사람은 약 9년간의 결혼생활을 이어갔지만 2015년 이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혼 당시 박연수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송종국의 바람을 암시하는 게시물이 올라왔고 이를 토대로 추측을 하던 네티즌들에 의해 송종국의 내연녀를 발견하면서 사실상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송종국의 바람으로 이혼'이라는 게 확실시 되었습니다.

MBN '현장르포 특종세상'

이에 송종국이 많은 사람들로부터 질타를 받자 박잎선이 "해당 사건은 루머이고 아이들에게는 그래도 좋은 아버지였다"고 해명하기도 했는데요. 이혼 전부터 별거 중이었다는 보도에 논란이 계속되자 결국 송종국은 2013년 MBC 축구 해설위원직과 당시 하던 방송에서 모두 하차를 하고 잠적했습니다.

 

이후 송종국이 산 속에서 자연인 생활을 하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방송을 통해 모습을 비추기도 했는데요. 한동안 복귀하지 않던 송종국은 4년 만인 2017년 MBC SPORTS+ K리그 해설위원으로 복귀하였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또한 갈등을 이어가던 송종국과 박연수는 서로 간의 상처, 오해를 풀면서 이제는 친구 사이로 지낸다고 전했고, 현재는 아이들을 위해 서로 인근에 거주하며 왕래를 한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1978년생으로 올해 나이 46세인 송종국은 현재 FC안양 어드바이저로 활동하고 있으며 박연수는 송종국과 이혼 후 싱글맘이 되어 두 남매의 양육에 힘쓰고 있습니다.

 
박연수 인스타그램

박연수는 지난 2023년 5월 10일 자신의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자신의 과거 사진을 공유했습니다. 그녀는 사진에 대해 "딱 4년 전인데 살도 찌고 확 늙어버린 나"라며 "차에서 모든 시간을 보내느라 허리도 많이 안 좋아지고 가진 재산을 다 처분해 아이들을 케어하느라 빈털터리인 나는 멘탈 하나만큼은 최고"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그녀는 "내 마음에 재산은 늘어나고 있고 우리 지아, 지욱이가 쑥쑥 커간다" "항상 말한다. 너희가 멋있는 사람이 돼 잘살면 그게 복수"라고 덧붙여 싱글으로 살아가고 있는 근황을 공개해 많은 누리꾼들에게 응원을 받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