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먼저 가서 기다릴게"...BTS '뷔', 배우 첫 데뷔하는 '♥제니' 위해서 '이 것'까지

by 톰슨라이언 2023. 5. 23.

"먼저 가서 기다릴게"...BTS '뷔', 배우 첫 데뷔하는 '♥제니' 위해서 '이 것'까지

제니 인스타그램, 온라인 커뮤니티

방탄소년단 멤버 뷔가 블랙핑크 제니와 칸영화제에 동반참석한다는 소식에 화제를 모은 가운데, 소속사에서 직접 입장을 표명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뷔♥제니 칸영화제 동반 참석?..."칸 도착했다"

온라인 커뮤니티

방탄소년단(BTS) 뷔가 5월 22일 새벽 프랑스 니스 공항에서 포착됐습니다. 방탄소년단(BTS) 뷔와 블랙핑크 제니가 '파리 데이트' 열기가 채 가시기도 전, 이번에는 도시를 옮겨 칸에서 재회할 전망입니다.

5월 22일 새벽 트위터 등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프랑스 니스 공항에 도착한 뷔의 모습이 담긴 영상이 속속 올라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습니다.

공개 된 영상 속 뷔는 멋스러운 트렌치 코트를 차려 입고 위풍당당한 걸음으로 소수의 스태프들과 공항을 빠져 나가고 있으며 얼굴의 반 이상을 가린 모자와 선글라스에도 밝은 미소는 숨기지 못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뷔의 니스 공항 포착이 더욱 주목 받는 이유는, 현재 성황리에 치러지고 있는 제76회 칸국제영화제(FESTIVAL DE CANNES·이하 칸영화제) 참석이 사실상 확정적이기 때문입니다. 

공교롭게도 뷔는 제니가 참석을 결정한 올해 비경쟁 부문 공식 초청작 미국 HBO 시리즈 '더 아이돌(The Idol)' 레드카펫과 월드 프리미어 상영 하루 전 니스에 도착해 '같은 레드카펫에 서는 것 아니냐'는 합리적 의구심도 불러 일으키고 있습니다.

'더 아이돌'은 캐나다 출신 팝 슈퍼스타 위켄드가 제작하고 샘 레빈슨 감독이 연출을 맡아 떠오르는 팝 아이돌을 둘러싼 관계들과 음악 산업 세계에 대한 내용을 담았습니다.

 
   HBO 시리즈 '더 아이돌(The Idol)' 

제니의 첫 연기 도전작으로, 위켄드와 제니, 릴리 로즈 뎁, 트로이 시반 등 글로벌 아티스트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세계적 보이그룹 BTS 뷔가 관람하기에 가장 잘 어울리는 작품이라는 것도 부정할 수 없습니다.

뷔와 제니는 지난 5월 18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파리에서 다정하게 산책을 즐기는 사진과 영상, 목격담 등이 오르면서 N번째 열애설을 재점화 시켰습니다.

물론 소속사 빅히트 뮤직과 YG엔터테인먼트는 이에 대해 묵묵부답으로 일관했지만, 일각에서는 파리에서 니스로 향하는 뷔의 항공 스케줄 정보가 솔솔 흘러나오기도 해 두 사람의 칸영화제 동반 참석에 촉각을 곤두세우게 만들었습니다.

 
제니 인스타그램

실제 현지에서도 BTS와 블랙핑크에 대한 외신 기자들의 관심이 높은 상황이며 뷔가 칸영화제에 방문한다는 소식을 입수하고 그가 어떤 영화의 상영 레드카펫에 설지 예의주시하고 있다는 후문입니다.

무엇보다 앞서 로제가 칸 레드카펫에 깜짝 모습을 드러냈고, 이어 제니, 에스파 완전체까지 칸영화제 입성이 내정돼 있는 만큼 뷔까지 뜬다면 올해 칸영화제는 영화 못지 않게 주목도 높은 K팝의 성지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블랙핑크 제니'…첫 연기 도전작 '더 아이돌' 오늘 공개

   HBO 시리즈 '더 아이돌(The Idol)' 

제니와 뷔의 칸 진출 소식에 세간이 집중하고 있는 가운데, 그룹 블랙핑크 제니의 첫 연기 도전작으로 화제를 모은 '더 아이돌'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2023년 5월 22일 오후 10시30분(현지시간, 한국시간 23일 오전 5시30분) 프랑스 남부 칸 팔레 데 페스티발 뤼미에르 대극장에서 HBO '더 아이돌'(The Idol)이 월드 프리미어로 상영됩니다.

제니는 작품에 출연한 위켄드 등과 함께 5월 22일 오후 10시께 진행하는 레드카펫에 오른 뒤, 이어지는 공식 상영에 참석해 자리를 빛낼 예정입니다. 제니는 지난 5월 20일과 21일 마카오에서 진행한 월드투어 '본 핑크'(BORN PINK)를 마무리하고 프랑스로 향했습니다.

 HBO 시리즈 '더 아이돌(The Idol)' 

한편 지난 5월 16일 팔레 데 페스티발에서는 개막작 '잔 뒤 바리'(Jeanne du Barry) 상영을 시작으로 올해 칸 영화제 개막을 알렸고 제76회 칸 영화제는 오는 5월 27일까지 계속된다고 합니다.

 

한국영화는 이번 영화제의 경쟁 부문에 작품을 올리지 못했지만 총 5편의 장편 영화가 여러 부문에 진출했고 비경쟁 부문에는 '거미집'이, 주목할만한 시선에는 '화란'이, 미드나잇 스크리닝엔 '탈출: 프로젝트 사일런스(PROJECT SILENCE)'가, 비평가주간에는 '잠'이 각각 초청됐고, 감독주간 폐막작으로는 '우리의 하루'가 선정됐다. 또한 제니의 연기 데뷔작인 HBO 드라마 '더 아이돌'도 비경쟁 부문에 올랐습니다.

 

방탄소년단 뷔, 칸 레드카펫 안 선다..."이벤트 참석만"

뷔 인스타그램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뷔가 칸 영화제 레드카펫에 설지 귀추가 주목된 가운데, 빅히트 뮤직 측은 5월 22일 "뷔는 셀린느의 패션 화보 및 이벤트 참석을 위해 프랑스에 방문했다"고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뷔는 명품 패션 브랜드 셀린느(Celine) 공식 앰버서더로 활약 중입니다. 뷔 역시 직접 운영 중인 공식 SNS에 셀린느 측으로부터 받은 공식 초청장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이와 함께 셀린느 브랜드 관계자, 유명 포토그래퍼 홍장현과 함께 찍은 사진도 공개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습니다.

 
뷔 인스타그램

뷔는 해외 일정 참석 차 지난 5월 15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프랑스 파리로 출국했습니다. 일각에서는 뷔가 열애설 상대인 그룹 블랙핑크 멤버 제니가 출연한 미국 HBO 드라마 시리즈 'The Idol'(더 아이돌) 칸 영화제 프리미어 관람 행사에 참석하거나 칸 영화제 레드카펫 행사에도 참석하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을 제기했습니다.

히지만 취재 결과 뷔는 영화제 레드카펫에 참석하지 않는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한편 뷔는 정식 솔로 데뷔를 준비 중이다. 아직 소속사를 통해 발매 일정에 대해 공식적으로 발표하지는 않았습니다.

 

뷔·제니 파리 데이트 촬영한 언론인 "확실하게 봤다"

온라인 커뮤니티

제니와 뷔의 열애설이 재점화된 이유는 지난 2023년 5월 18일 프랑스의 프리랜서 언론인 아마르 타우알리트(AMAR Taoualit)는 자신의 틱톡과 인스타그램에 제니와 뷔가 파리 센느 강을 함께 걷는 영상을 공개했기 때문입니다. 

두 사람은 마스크를 쓰지 않고, 다정하게 손을 잡고 있어 열애설에 불을 지폈습니다. 아마르 타우알리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메시지가 많이 오니 영상에 대한 사실을 알려드리겠다"며 "저는 저널리스트로서 잘 알려진 인물들을 발견하고 촬영했다. 이 동영상은 어제 이전에 촬영한 것이며 그들이 방해받지 않도록 오늘 게시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저는 앞에서 볼 수도 없었고, 카메라도 없었기 때문에 화질이 안 좋다. 파리에서 아이폰으로 촬영한 영상"이라며 "저는 제니와 뷔를 확실하게 봤다"고 강조했습니다.게다가 제니와 뷔 모두 파리에서 진행되는 스케줄까지 있어 해당 열애설에 대한 신빙성을 높였습니다. 

 타우알리트 인스타그램

또한 이번 파리 여행 영상이 퍼지자 블랙핑크 멤버 제니가 DM 기능을 제한 했는데요, 최근 프랑스 파리 데이트 목격담이 확산된 뒤 이에 대한 DM 문의가 제니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몰리자 이에 대한 조치인 것으로 보입니다.

5월 19일 기준 제니의 인스타그램 계정은 DM 기능을 제한한 상태입니다. DM 제한은 사용자를 팔로우하지 않거나 최근 팔로우한 이용자가 DM을 보낼 수 없도록 하는 기능입니다.

인스타그램은 DM 제한 기능을 두고 “연예인, 운동선수 등 공인이 갑작스러운 화제의 중심에 놓였을 때 불특정 다수 괴롭힘으로부터 당사자를 보호하기 위해 마련된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뷔♥제니, 처음이 아니야..."소속사에서 인정 안해"

온라인 커뮤니티

뷔와 제니의 열애설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두 사람은 2022년 5월 제주도 목격담에 의해 첫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한 네티즌이 두 사람으로 추정되는 남녀가 제주도에서 드라이브를 즐기는 모습을 포착해 사진을 공개한 것입니다.

이와 암묵적 인정으로 보이는 YG의 공식 입장까지 발표되며 열애설이 사실 아니냐는 의견이 쏟아졌고 심지어 두 사람의 열애를 예견하듯 마음이 티 났던 과거 증거들까지 포착되며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이 사진의 결정적인 증거는 제니의 선글라스였습니다.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젠틀몬스터 선글라스를 착용했고, 최근 SNS에 올린 제주도 여행사진의 선글라스와도 일치했기 때문입니다. 또한 뷔도 최근 제주도 여행 사진을 올렸기에 두 사람의 제주도 데이트 건은 기정사실이 되었습니다.

제니 인스타그램, 뷔 인스타그램

그리고 두 사람은 인스타 프로필부터 비슷한 분위기를 자랑하는데요 소개 문구가 V, J 한 글자라는 점, 프로필 사진이 흑백사진이라는 점이 의미심장하게 느껴집니다. 제니는 원래 제이였으나 뷔가 작년 12월 V로 소개 글을 바꾼 뒤 지금까지 유지 중이라고 합니다.

뷔와 제니의 활발한 열애설에 지난 2022년 9월 16일 방탄소년단 뷔와 블랙핑크 제니의 열애설이 또 한 번 제기됐습니다.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제니와 뷔로 보이는 남녀의 데이트 사진이 확산됐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커플은 제주도에서 한가롭게 데이트를 즐기고 있으며 뷔로 추정되는 남자는 여자에게 이마 키스를 하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제니로 보이는 여자의 화장기 없는 수수한 민낯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이러한 열애설 이후 두 사람으로 보이는 커플 데이트 사진이 수차례 유포되며 해킹의 우려를 샀습니다. 또한 9월 16일 제주도 사진 유출을 예고한 해킹범 구루미하리보는 본인의 트위터와 텔레그램에 블랙핑크 정규 2집 본핑크 컴백일에 맞춰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또한 지난 2022년 3월 제니와 뷔는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열렸던 영국 팝스타 해리 스타일스 첫 내한 공연에서도 뷔가 박형식과 함께 공연 직전 먼저 자리를 잡고 제니가 로제와 함께 경호원을 대동한 채 공연장에 나타난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습니다. 

바로 옆자리에 함께 하진 않았지만 공식일정이나 다름없는 공간에 함께 한 둘의 목격담도 열애설에 더욱 힘을 실었습니다.

이에 네티즌들은 "제니가 연기라니 너무 기대된다", "제니랑 뷔 이정도면 그냥 인정해", "둘만 비밀연애 하네 온 세상이 다 아는데", "너희만 아는비밀연애", "지드래곤이랑 헤어지고 바로 뷔 사귄건가" ,"세계 최고 톱스타 커플이네", "제니랑 뷔 행복했으면", "해외에서라도 데이트 마음껏 했으면", "먼저 가서 기다리는건가" 등 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