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지호 아내 은보아 직업 뭐길래? 소름돋는 재산 집안 수준 나이는?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5. 14.
 

 

미모와 재력을 모두 겸비한 배우 오지호 와이프 은보아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며 그녀의 재산 집안 나이까지 재조명 되고 있습니다.

 

배우 오지호와 은보아는 지난 2014년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났다고 전해지는데요. 당시 소개팅 자리에 은보아가 나오지 못해 친구가 대신 나왔고, 오지호는 일주일 뒤 은보아의 연락을 받고 처음 본 순간 결혼까지 생각했다고 밝혔습니다. 처음 만났을떼 30분만에 헤어졌지만 집에가서 자꾸 생각이 났다고 합니다. 첫눈에 반했고, 그의 인생에서 일어난 최고의 행운이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당시 은보아는 연예인 못지않은 미모와 재력으로 매번 화제를 모았습니다. 결혼 당시 공개된 사진은 엄청난 화제를 불러일으키기도 했었습니다

 

오지호는 1976년생으로 올해 나이 45세입니다. 오지호 아내 은보아는 그보다 3세 연하의 나이차이로 1979년생입니다. 두 사람 슬하에 딸 오서은, 아들 오주왕 남매가 있습니다, 

결혼 당시 아내의 집안이 재벌가에 버금가는 재력을 자랑한다고 알려지면서 화제가 되었는데요. 많은 사람들에게 '재벌사위'라고 불리며 부러움을 사기도 했습니다. 

이렇게 오지호 와이프 은보아는 미모뿐만 아니라 재력과 집안도 남다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은보아의 학력과 대학에 대해 알려진건 없으나 직업은 의류업계에 종사자로 알려졌습니다. 과거 한 프로그램에서 오지호와 함께 출연한 홍석천은 “(은보아가) 이태원에서 러시아 쪽과 함께 의류사업을 크게 한다”고 밝혔습니다.이에 오지호는 “‘재벌 사위’라는 소리를 듣는데 그렇게까지는 아니다”고 해명한 바 있습니다.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방송에 공개된 오지호 은보아 부부의 아파트만 보더라도 고급스러움이 묻어나왔습니다.

넓찍한 거실, 대리석 바닥으로 고급스러운 모습을 보였습니다. 아파트는 대략 60평대로 추정되며 동네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은보아의 집안 역시 굉장한 자산가로 알려져 있습니다. 빌딩 재태크로 엄청난 재력을 소유하고 있다고 전해집니다.

재벌까지는 아니지만 상당한 재력이 있는 집안으로 빌딩 건물주라는 소문도 있으나 그의 재산에 대해 정확히 밝혀진 정보는 없습니다. 

은보아씨의 집안으로는 2021년 8월 오후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한 오지호는 아내 은보아와 함께 장모님 댁을 찾아가며 더욱 자세히 공개된적이 있습니다.

 

이날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된 넓은 마당으로 관심을 끌며 집은 총 2층 규모의 저택의 모습으로 방송에 등장한 오지호 장모님의 집이 공개되 그녀의 집안에 대해 더욱 화제가 되었습니다.

 

 

오지호의 장모님이자 은보아 어머니는 의류 회사의 대표 이사 이예원으로 40년 동안 사업가로 활동했고, 최근 대표직에서 은퇴한 것으로 밝혀져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특히 배우 전지현이 입은 진선여고 교복이 이예원 대표가 디자인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예원 대표 회사인 (주)하라쇼는 300억 자본을 바탕으로 안정된 조직운영을 기반으로 2016년 매출액은 무려 35억이였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하라쇼 대표이사로 있으며 웨딩사업과, 의상 사업까지 한 이예원 대표의 자산은 집만 보더라도 상당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추가로 방송에서는 오지호의 처남이자 은보아의 남동생의 모습도 공개됐습니다. 특히 은보아 남동생의 과거 직업이 모델이었고, 원빈과 같은 소속사에 몸 담았었다는 사실 등이 언급되기도 했습니다. 

오지호는 평소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면 아내에 대한 자랑을 늘어놓으며 사랑꾼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내는 내가 잠깐 어디를 나가도 옷과 신발을 챙겨주며 음식 또한 늘 자신이 직접 만든 요리와 반찬을 내놓는다”라고 자랑해 3040 남성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샀습니다.

 

결혼 전 지갑이 해펏던 오지호의 지출습관을 아내 은보아의 참교육으로 먼저 지갑을 꺼내는 습관이 많이 바뀌었고 합니다. “결혼 전에는 친구나 연예계 동료와 술자리를 가지면 내가 먼저 계산을 하는 편이었는데, 이제는 아내가 무서워 절대 그러지 못한다." 그래서 덕분에 돈을 많이 모을 수 있었다”라고 밝힌바 있습니다.

한편 연예계에서도 오지호의 아내를 두고 “최고의 와이프”라며 엄지를 치켜세운다고 합니다. 남편과 아이들에게 헌신적인 모습과 업계에서 큰 성공을 거두었음에도 불구하고 알뜰하기로 유명하다고 합니다.